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중구 초등학생 영어과외 운서동 중산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교육

by 열쌤 2024. 7. 18. 10:09

본문

인천중구 초등학생 영어과외 운서동 중산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인천중구영어과외 인천중구수학과외 인천중구초등학생영어과외 인천중구중학생영어과외 인천중구고등학생영어과외 인천중구초등학생수학과외 인천중구중학생수학과외 인천중구고등학생수학과외 인천중구일대일과외 운서동영어과외 운서동수학과외 운서동초등학생영어과외 운서동중학생영어과외 운서동고등학생영어과외 운서동초등학생수학과외 운서동중학생수학과외 운서동고등학생수학과외 운서동일대일과외 중산동영어과외 중산동수학과외 중산동초등학생영어과외 중산동중학생영어과외 중산동고등학생영어과외 중산동초등학생수학과외 중산동중학생수학과외 중산동고등학생수학과외 중산동일대일과외

 

 

 

 

 

 

12%포인트, 2등급 비율은 18.
고교학점제는 자신이 제대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고교선택과 자기만의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는 과목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야 자신의 전공과 연계된 과목별 집중 선택이 가능하고 대입에 유리한 학습 전략을 미리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비문학 연습, 한 지문 7분 투자  
비문학은 지문을 이해하지 못하면 문제를 풀 수가 없다. 동기부여에 집착말고, 완벽주의를 버린 후 공부환경을 만들어 실천에 들어가는 것이다. 몰라서 틀리면 억울하진 않은데, 낮은 난도의 문제를 틀리니 정말 답답했습니다.
수학은 하나의 학문이다.
수학은 선행이 되어 있어야 하고, 가서 배우는 과정도 만만치 않다.. 푸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문제에 사용된 개념이 무엇인지, 그리고 모범 답안의 풀이 과정과 자신의 사고 과정이 얼마나 일치했는지를 확인해야 해요. 그런데 이런 세로토닌은 뇌를 공부하기에 최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공부 호르몬’이라고도 불린다. 사실 중3과정과 고1과정은 상당히 많이 연계되어 있기에 본인이 중등과정의 많은 것을 놓쳤던 학생들은 다시 한 번 복습해 보고 개념정리를 한 후 고등학교에 진학하는 것이 올바르다.
프로세스 논술학원은 ‘과정중심, 방법중심, 과학적 논술교육’을 바탕으로 지원대학의 유형에 맞게 철저히 대비하는 전략이 뛰어난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그리고 중학교와 고등학교 내신에서는 문법의   중요도가 매우 커지므로 6학년에서는 문법을 완벽히 체화시켜야 한다. 청원고, 청원여고의 경우 해당학교에서 제시하는 어휘집을 꼼꼼하게 암기하여 어휘문제를 확보하고, 암기를 베이스로 하되 중간에 변형되는 문법문항들을 해결하기 위한 문법문제풀이법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 집중하기 위해서는 쉬는 시간도 중요하다. 이를 위해 인접 지역의 개발계획을 검토하고 사업 예정지 주변의 토지 이용 현황 및 교통 관련 현황을 면접조사나 관측을 통해 조사한다. 매일 업무포털에 올라오는 내부결재, 아동학대, 성희롱 보고 관련 공문들을 보노라면 정신적 고통을 안고 교단에 설 수밖에 없다.

또한 모든 선생님들 8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선생님들로 유학생, 교포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바이링구얼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이들의 책상은 기운이 맑고 서늘한 북쪽에 두는 것이 좋다. 기왕이면 선생님께 직접 설명을 하면서 본인의 설명이 맞는지 체크를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둘째, 인터넷 강의를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수업 분위기도 좋지 않을 가능성이 있어요. 현재 1학년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는 겨울방학이다.  

수능이 하루하루 다가온다고 해서 뭔가를 더 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됩니다.
이 배경에는 교육부의 킬러 문항 제외 조치가 있다. 그렇기에 중2 학생들의 경우 어려운 단어를 왜 외우며, 또한 학원에서 왜 시험을 봐야 하는지에 대한 부분에 궁금증이 많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하나의 문제라도 본인의 힘으로 푸는 것이다. 그러나 체력이 떨어진 상황에서는 어떤 것들도 훌륭하게 하기가 어렵다.
풀이 노트와 오답 노트의 병행, 서술형 대비 아이별 이해력 향상에 집중
또한 풀이 노트와 오답 노트를 병행하여, 동일 교재를 반복 학습을 지원한다. 남은 기간 동안은 기출문제, EBS연계교재 문제 위주로 자신이 취약한 단원과 과목을 정리하고, 해당 부분을 조금 더 보강하는 데에 시간을 투자해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선생님들은 그들에게 단호하게 말한다. 그리고 우리 학생들은 긴 겨울 방학을 떠올린다.

이런 이유로 연세대는 지원자들이 급증하게 되었고 당시 모의지원에서도 예상입결이 높게 형성되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