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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 초등학생 영어과외 비전동 용이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교육

by 열쌤 2023. 12. 6. 1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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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 초등학생 영어과외 비전동 용이동 중학생 고등학생 수학과외 일대일 전문과외

 

 

 

 

 

 

 

 

 

 

 

 

 

 

 세상의 답은 교과서 밖에 있다  보고서를 읽고 평가하는 입장에서 한 번 생각해보자 평택영어과외 평택수학과외 평택초등학생영어과외 평택중학생영어과외 평택고등학생영어과외 평택초등학생수학과외 평택중학생수학과외 평택고등학생수학과외 평택일대일과외  학생부는 그 학생의 역량을 공교육 외부에서 온갖 활동을 하여 찾아내는 전형이 아니다  두 번째, 감정이 섞이지 않은 느낀 점을 작성토록 해야 한다 
첫 번째, 도움이 되는 특정 활동이 있다? 이는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이해 부족에서 오는 판단이다  보고서라는 단어에는 객관적인 사실과 이를 뒷받침하는 과정이 담겨있어야 한다는 것을 내포하고 있다  전공분야에 대한 관심을 게을리 하지 않고, 끊임없이 나를 살아 숨 쉬게 하는 것들을 채우기 위해, 움직여야 한다  많은 인풋(INPUT)을 끊임없이 채워야한다  대학들이 해당학과에 관심이 많으면서도, 전공에 재능이 있을 만한 학생을 원한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답은 뻔하다 
대개 좋은 아웃풋(OUTPUT)이 나오려면 좋은 인풋(INPUT)이 필요하다  감정에 치우친 자화자찬보다  중요한 것은 그런 결론에 이르는 과정과 그 결과 얻게 된 발전가능성이다  공교육 테두리 안에서 공교육 교사가 평가의 책임을 지는 전형이다  포인트는 이런 제한적인 활동이라 할지라도 의미 있는 과정으로 서술하고, 결과를 값지게 만들어 작성하는 것이다  눈 앞의 성적과 실기 뿐 아니라 나의 진로에 대해 심도 있게 고민하길 바란다  학교에서 주어진 과제가 아니라, 내가 관심이 있어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일들이 있을 것이다  전공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툭 치면 술술 나올 정도가 되고 즐거워하는 학생들을 원한다 비전동영어과외 비전동수학과외 비전동초등학생영어과외 비전동중학생영어과외 비전동고등학생영어과외 비전동초등학생수학과외 비전동중학생수학과외 비전동고등학생수학과외 비전동일대일과외  그렇다면 이렇게 반영되는 요소들을 어떻게 관리하고 활동하는 것이 좋을까?
정성적 평가요소를 다시 한 번 살펴보자  활동을 평가 하면서 종종 “이런 활동을 하여 뿌듯했다” “타인의 평가가 좋았다” 등 객관적이지 않은 표현으로 작성된 글을 볼 수 있다  내 스스로의 열정과 의지로 시간과 공을 들인 일들 말이다  이를 쉽게 이해하고 접근하기 위해서는 희망하는 전공에 대한 관심도와 뒤따르는 열정이라 축약할 수 있겠다 
많은 학생들이 이들 서류를 작성할 때, 크게 두 가지 오류를 범한다   전시도 좋고 책도 좋다  특정한 일에 관한 현황이나 그 진행사항 또는 연구, 검토결과 등을 보고 할 때 작성하는 문서이다  보고서를 작성하는 후반부에 이런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명심하여 작성해야한다  공교육 안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은 극히 제한적으로, 외부의 요인이 표면으로 드러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학업역량, 전공적합성, 인성, 발전가능성 등인데 추상적이면서도 숫자로 확인되지 않는 부분이다 학생부의 서류
홍익대의 미술활동보고서, 이화여대의 활동보고서, 고려대의 창의활동보고서 등 대표적인 미대 학생부종합전형의 서류들이다 
전공적합성을 위한 활동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이해와 학생생활기록부 관리와 서류 작성에 대해 알아봤다 용이동영어과외 용이동수학과외 용이동초등학생영어과외 용이동중학생영어과외 용이동고등학생영어과외 용이동초등학생수학과외 용이동중학생수학과외 용이동고등학생수학과외 용이동일대일과외  이들 서류에 공통으로 등장하는 단어는 바로 <보고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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