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시 포스기 신중동먹자골목 카드단말기 까치울음식테마마을 무선카드기 결제기 카드기 결제시스템 임대 렌탈 대여 비용 문의

결제장비

by 열쌤 2024. 7. 9. 13:56

본문

부천시 포스기 신중동먹자골목 카드단말기 까치울음식테마마을 무선카드기 결제기 카드기 결제시스템 임대 렌탈 대여 비용 문의

 

 

 

 

 

부천시포스기 부천시카드단말기 부천시키오스크 신중동먹자골목포스기 신중동먹자골목카드단말기 신중동먹자골목키오스크 까치울음식테마마을포스기 까치울음식테마마을카드단말기 까치울음식테마마을키오스크 포스임대 포스렌탈 포스대여 포스기구매 키오스크대여 키오스크구매 키오스크대여 카드결제기 카드결제시스템 무인카드결제기 무인카드결제시스템 카드기 포스기계 포스기설치 배달의민족 배민 배민까치울음식테마마을 배민포스까치울음식테마마을 배달어플포스까치울음식테마마을 배달앱포스까치울음식테마마을 요기요 배달전문점 한식당 중식당 중국집 일식집 일식당 횟집 고깃집 정육점 정육식당 가든 한식전문점 요식업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무선단말기 무선카드단말기 배달전용무선단말기 배달용무선카드단말기 배달원무선단말기 술집 호프집 맥주창고 부천시맥가 레스토랑 카페 카페포스설치 식당포스기설치 단말기설치 단말기대여 카드기대여 카드결제시스템 개인카드결제 IC칩카드 분식집 떡볶이 프랜차이즈 햄버거 피자 돈까스 치킨 족발 백반집 신규매장 오픈하시는 사장님들에게 많은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부천시포스기 부천시카드단말기 부천시키오스크 부천시무선카드단말기 부천시배달의민족 부천시배민 부천시포스임대 부천시포스렌탈 부천시단말기임대 부천시카드결제기 부천시카드결제시스템 부천시무인카드결제기 부천시IC카드결제 부천시삼성페이 부천시LG페이 부천시양읍글페이 부천시쿠팡이츠 부천시배민포스까치울음식테마마을 부천시포스시스템 부천시배달전문점 부천시배달어플포스까치울음식테마마을 부천시단말기렌탈 부천시키오스크임대 신중동먹자골목포스기 신중동먹자골목카드단말기 신중동먹자골목키오스크 신중동먹자골목무선카드단말기 신중동먹자골목배달의민족 신중동먹자골목배민 신중동먹자골목포스임대 신중동먹자골목포스렌탈 신중동먹자골목단말기임대 신중동먹자골목카드결제기 신중동먹자골목카드결제시스템 신중동먹자골목무인카드결제기 신중동먹자골목IC카드결제 신중동먹자골목삼성페이 신중동먹자골목LG페이 신중동먹자골목구글페이 신중동먹자골목쿠팡이츠 신중동먹자골목배민포스까치울음식테마마을 신중동먹자골목포스시스템 신중동먹자골목배달전문점 신중동먹자골목배달어플포스까치울음식테마마을 신중동먹자골목단말기렌탈 신중동먹자골목키오스크임대 까치울음식테마마을포스기 까치울음식테마마을카드단말기 까치울음식테마마을키오스크 까치울음식테마마을무선카드단말기 까치울음식테마마을배달의민족 까치울음식테마마을배민 까치울음식테마마을포스임대 까치울음식테마마을포스렌탈 까치울음식테마마을단말기임대 까치울음식테마마을카드결제기 까치울음식테마마을카드결제시스템 까치울음식테마마을무인카드결제기 까치울음식테마마을IC카드결제 까치울음식테마마을삼성페이 까치울음식테마마을LG페이 신중동먹자골목구글페이 까치울음식테마마을쿠팡이츠 까치울음식테마마을배민포스까치울음식테마마을 까치울음식테마마을포스시스템 까치울음식테마마을배달전문점 까치울음식테마마을배달어플포스까치울음식테마마을 까치울음식테마마을단말기렌탈 까치울음식테마마을키오스크임대 

 

 

 

 

 

[23] 이렇게 도로가 확충되고 통근 기차가 다니면서 서울 접근이 편리하다는 장점으로 인구가 증가해 왔다. 현재의 서울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에서 상동역에 이르는 구간을 따라 부천의 신도심이 형성되었다.

부천(소사)의 지리적 입지는 동쪽의 수도 서울과 서쪽의 외항 인천의 중간점으로서, 양대 도시를 잇는 교통의 요충지였다.

부천의 원도심과 신도심 두 지역 모두 상업 기능은 매우 발달되어 있지만, 업무 기능은 발달하지 않았다는 것이 단점이다. 처음부터 그렇게 계획하고 도시를 지었기 때문이다. 백화점, 할인점, 학원가 등이 들어서고, 부천시청 역시 중동신도시로 이전하여 지어졌다. 산이 적고 대부분이 평지 지역인 특성 때문에, 산자락에 위치한 심곡본동, 원미동 등 일부 동네를 제외하면 도시 전체가 마치 자를 대고 그은 듯이 반듯반듯한 구획을 이루고 있다. 현재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각종 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사업이 완료되면 긍정적인 성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인구밀도가 워낙 높은 부천이다 보니 크게 문제되진 않는다.# # 중동신도시나 상동지구 같은 신도시뿐만 아니라 구시가지까지도 구획정리가 잘 되어 있어, 도로명주소 체계를 적용하기 쉬운 도시이다. 또한 서울이나 인천 등 인접 도시에 미치는 영향력도 그리 크다고 보기는 어렵다. 따라서 대부분의 교통망은 동서 방향으로 구축되었고, 이러한 경향은 지금도 매우 강하다. 대로를 끼고 있고 건물 내에 주차장이 있어 자동차를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없으며,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 개통으로 신중동역과 부천시청역 등 지하철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다만 소사구 지역은 시가지가 대부분 산기슭에 형성되어 있어, 군데군데 극악의 경사도를 자랑하는 지역도 있다. 게다가 중동신도시·상동지구는 아파트 단지와 중심 상권과의 거리가 도보로도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매우 가깝게 설계되어 있으며 자전거도로 또한 잘 조성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신도심은 대기업에 의한 가맹점 상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역곡역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유한대학교와 바로 옆 구로구에 위치한 성공회대학교 등의 대학가와 주변 지역의 중심지 역할을, 원종동은 오정구 지역의 상업 중심지 역할을 수행한다. 지금은 여전히 부천역 구시가지가 부천시를 대표하기는 하지만 시 면적 거의 전체가 시가지가 되어 시외가 사실상 없어졌기 때문에 시내라고 칭하지 않는다. 주거지역과 상권가가 자로 그은 듯이 왕복 10차선 도로를 끼고[24] 마주보는 형태가 많아 눈에 잘 띄게 구분되어있는 편이다.

도심 이외에도 부도심의 역할을 하는 중심지들이 있다.

동쪽의 원미산 자락을 제외하고 시가지가 형성되어, 크게 'ㄷ'자형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이후 부천 시가지는 성주산이 가로막고 있는 남부보다는 광활한 평야 지대인 북부 방향으로 확대되었고, 흔히 '부천 시내'라고 하면 부천역 앞으로 대표되는 곳을 떠올리게 되었다. 하지만 부천시에는 엄청난 수준의 인구가 거주하는 만큼, 부평이나 영등포, 구로 등의 인접 상권에 침식당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제 몫을 다한다고 볼 수 있다. 현재의 범박동 일대에 천부교 신자들이 신앙촌을 형성하고 공장과 학교를 지으면서 만여 명이 소사읍으로 이주하였다.

1990년대 1기 신도시 계획에 따라 중동신도시가 건설되고, 2000년대에 들어 중동신도시의 연장인 상동지구도 건설되었다.부천의 도심은 크게 부천역 일대의 원도심과 중동신도시·상동지구의 신도심으로 나눌 수 있다. 이는 부천이 베드타운 성격이 강하다는 것을 말해주며, 엄밀한 의미의 '도심'은 없는 셈이다. 일제강점기부터 형성된 원도심은 비교적 도로가 좁고, 토지 이용에 일관성이 낮으며, 넓은 부지를 필요로 하는 쇼핑몰의 발달이 미약하다.

경인선 개통 당시 부평역의 다음 역으로 소사역(지금의 부천역)이 설치되고 역세권에 일본인들이 거주하기 시작하면서, 현재의 부천 원도심에 해당하는 시가지(현 심곡동, 심곡본동 일대)가 형성되기 시작하였다. 게다가 1960년대에 인천에 있던 부천군청이 소사읍으로 이전하면서 소사읍은 더욱 성장하게 되었고, 결국 1973년 소사읍이 부천시로 승격되었다. 중동역 다음 역인 송내역 인근은 마찬가지로 인구밀도가 높고 상권가가 많지만 상대적으로 널널하게 지어져 부천을 경유하는 수많은 버스들의 회차지 및 경유지이기도 하다. 자동차 보급 이전에 형성된 도심이기 때문에 자가용을 통한 진입이나 주차가 어렵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되고 부천종합터미널이 들어섰으며, 2012년 서울 지하철 7호선이 연장 개통됨으로써 신도심의 지가는 상승 중이다

관련글 더보기